VISION

VISION 2017-12-05T18:45:46+00:00

살균 (Sterilization)과 경화 (Curing)라는 서로 상이한 두 분야를 G6의 핵심 가치로 두고 있다. 살균과 경화는 전자빔 (ebeam)과 자외선 발광 다이오드 (UV-LED)의 공통된 응용 분야로서 시장 잠재력 및 시장 확장성이 예측되는 미래 시장이다.

살균 분야는 인간의 생활 환경과 건강에 직접 관계되는 예방의학 및 공중 보건의 한 분야로서 시대적 요구가 증대되고 있다. 살균 분야는 종래의 열처리, 화학처리 및 자외선 램프 방식에서 ebeam 혹은 UV-LED로 핵심 기술이 변화되고 있다.

경화 분야는 인간의 일반 생활 및 광범위한 산업 분야에 걸쳐 잉크 인쇄 및 고분자 경화등의 거대한 시장을 갖고 있으며 지속적으로 확대되고 있다. 이분야 또한 UV lamp, 즉 수은이 다량 함유된 수은등이 광범위하게 사용 되고 있다는 것이다.이미 수은의 유해함은 널리 알려져 있고 *미나마타 수은 규제 조약으로 2020년 부터 수은 제품의 제조 및 수출입이 제한 된다.

이에, 이를 대체할 UV-LED, ebeam 기술이 주목 받고 있다.

“G6는 이와 같은 미래시장 예측을 통한 고객의 다양한 요구에 대응하고자 선도적 기술 개발 및 기반 네트워크를 통한 글로벌 비즈니스 실현을 위하여 가치 있는 제품 구현이 미래 시장을 선도할 것을 믿고 오늘도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.”

*미나마타 수은 규제 조약  Minamata Convention on Mercury

1. 조약의 목적 : 수은 및 수은 화합물의 인위적 배출로 인한 환경 오염으로 부터 건강과 환경을 보호한다.

2. 합의 일시 : 2013년 1월 19일 제네바에서 약 140개국